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Very 회고
스프린트 기간
지난 스프린트
회고자
이번 스프린트, 성장한 점
이번 스프린트, 부족한 점
점수를 매긴다면?
2021/04/26 → 2021/05/07
아이템 선정 + 데스크 리서치 + 인터뷰 설계
명성
포스트잇으로 아이디어 클러스터가 좋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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생각을 더 쉽고 직관적으로 풀지 못했다.
3
2021/04/26 → 2021/05/07
아이템 선정 + 데스크 리서치 + 인터뷰 설계
민승
데스크 리서치를 하면서, 아이디어와 현실의 괴리감을 돌아볼 수 있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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데스크 리서치를 체계적으로 진행하지 몫했다.
3
2021/04/26 → 2021/05/07
아이템 선정 + 데스크 리서치 + 인터뷰 설계
윤서
아이디어를 뽑고 분류하는 방법에 대해 알게 됨 + 진행 부분에 있어서 감을 얻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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스텝을 진행하는 게 경험이 적어서 낯설았다.
3
2021/04/26 → 2021/05/07
아이템 선정 + 데스크 리서치 + 인터뷰 설계
재영
추상적 아이디어를 구체화시키고 범주화 시키는 게 중요하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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핀트를 잡는 게 부족했다.
3
2021/06/17
최종 IR
명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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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
2021/06/17
최종 IR
재영
Open
0
2021/06/17
최종 IR
민승
Open
0
2021/06/17
최종 IR
윤서
Open
0
2021/05/21
고객 저니맵 작성 + MVP 모델 스케치 + MVP 구현
인터뷰로 문제 깊게 파보기
윤서
부재 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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부재 ㅠ
0
2021/05/21
고객 저니맵 작성 + MVP 모델 스케치 + MVP 구현
인터뷰로 문제 깊게 파보기
민승
고객 저니맵을 직접 만들면서, 제품 구현을 할 때 좀 더 윤곽을 잡는 데 큰 경험을 한 거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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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본적인 과정에서 더 공부하면 더 성장할 수 있을 거 같다.
3
2021/05/21
고객 저니맵 작성 + MVP 모델 스케치 + MVP 구현
인터뷰로 문제 깊게 파보기
명성
고객 저니맵으로 MVP 윤곽을 그리는 데, 좀 더 속도가 빨라진 거 같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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어피니티 다이어그램에서 본질을 찾는 데 아직 미숙한 거 같다.
4
2021/05/21
고객 저니맵 작성 + MVP 모델 스케치 + MVP 구현
인터뷰로 문제 깊게 파보기
재영
MVP 구현에 대한 고정 관념을 벗어날 수 있었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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표현에서 단어 선정이 중요하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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